본문 바로가기

주마다 밀키트!

돈코츠 라멘 집에서!!(라멘트럭)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홍시머 입니다.

이번주부터 매주 한 번씩 밀키트를 시켜 먹기로 했습니다.

주로 제가 좋아하는 음식들을 만들어보고! 

리뷰하는 그런 카테고리가 될꺼같습니다.

오늘은 라멘트럭에 제품인 돈코츠 라멘을 리뷰해 볼까 합니다.

 

제품 소개(라멘트럭 돈코츠 라멘)

 

제품은 2인분으로 소분되어 나누어 져 있고 소비기한은 1주정도 입니다.

밀키트라서 깔끔하게 담겨있었고 각각 재료들이 소분되어 있어 편하게 조리해 먹을 수 있었습니다.

보관방법은 냉장보관이며 조리시간은 10분 정도라고 쓰여있지만

실직적으로 제가 해보니 15분 정도 걸렸습니다.

 

구성품

돈사골 육수 2팩

면 100g 2팩

삼겹차슈 1장, 맛계란 1알, 나루토어묵 1장 구성으로 2팩

대파 15g 2팩

숙주 20g 2팩

 

 

설명서

 

제가 한번 ! 해보겠습니다!!

 

 

설명서대로 육수는 끓을 때까지만 켜두고 바로 꺼두고 면을 삶습니다.

제가 너무 적은 양의 물로 해서 그런지 면이 빨리 풀리지 않았습니다.

1분 20초 >> 2분

끓는 물에 2분 정도 했더니 면 익었습니다.

 

 

 

레인지에 30초 돌리기!

30초 돌렸더니 안에서 파바박 소리가 막났습니다.

딱 좋게 됐네요.

 

 

 

 

이쁘게 플레이팅하고!!

육수를 넣어주면 끝!

 

 

----------    ----   ---  --- 끝!! ---  --- ----     ----------

 

맛   평   가 

 

육수를 엄청 조리거나 하지 않았는데도 생각보다 짰습니다..

재료는 너무 싱싱하고 고기 또한 너무 부드러웠습니다. 

제가 짜다고 했지만 제 동생은 원래 이런 거 아니냐고 하더라고요.

그냥 물 조금 넣어 드시거나 하시면 될꺼같습니다. 저는 밥도 먹었습니다.

국물은 원샷했고요!

 

생각보다 간편하게 일본 라멘인 돈코츠라멘을 만들어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고요.

2인분인 소분되어 있어 한번 먹고 나중에 또 먹을 수도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다음 주에는 어떤 밀키트를 먹어볼지 고민인데요!

 혹시 드셔보고 싶은 밀키트가 있으면 댓글로 달아주시면 제가 찾아보고 리뷰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이글은 내돈 내산 입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