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맛집 또는 음식

하리보 젤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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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즘 날씨도 오락가락하고 입맛도 별로 없고 먼지도 많고 요즘 왜 이렇게 날씨가 날 힘들게 하는지 너무 힘이 들던 찰나에 편의점에 들렀습니다. 요즘 많은 편의점에 해외 수입젤리들이 많이 보이더군요, 아무 생각 없이 몇 개 집어서 사놓고 먹었습니다. 그중 하리보 젤리에 엄청 빠지게 되었는데요, 예전에는 왜 이렇게 딱딱한지 턱 아파 죽겠다 생각이 많았는데 요즘은 이걸 씹어 먹으면 왜 이렇게 스트레스가 풀리는지 계속 입에서 오물거리게 만드네요. 오늘은 이 하리보에 대해 조사해 봤습니다.

하리보는 구미캔디, 감초, 마시멜로 등 다양한 제과 제품을 생산하는 독일 회사입니다. 회사는 1920년 Hans Riegel에 의해 설립되었으며 "Haribo"라는 이름은 그의 이름과 성의 첫 두 글자와 고향인 Bonn의 이름을 더한 것입니다.

하리보는 모양과 맛이 다양한 구미 캔디로 유명합니다. 하리보의 대표적인 상품으로는 골드베어(과일맛 젤리), 해피콜라(콜라맛 젤리), 피치스(복숭아맛 젤리) 등이 있다.

하리보 젤리는 기존의 곰젤리와 비슷하지만 더 부드러운 식감의 젤리 캔디입니다. 라즈베리, 오렌지, 레몬, 딸기 등 다양한 맛이 있습니다.

하리보 젤리는 설탕, 포도당 시럽, 젤라틴, 과즙 농축액 및 기타 재료를 조합하여 원하는 맛과 질감을 만듭니다. 사탕은 틀을 사용하여 모양을 만든 다음 서로 붙지 않도록 가벼운 왁스 층으로 코팅됩니다.

하리보 젤리는 전 세계적으로 인기가 있으며 미국, 캐나다, 호주, 영국 등 많은 국가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사탕은 종종 대량 포장이나 이동 중에 간식을 먹을 수 있는 작은 봉지에 담겨 판매됩니다.

 

하리보 믹스

제가 요즘 빠진 젤리 중 하나인데요 다양한 젤리모양들이 들어있는데 골라먹는 맛도 있고 각자 식감이 조금씩 달라서 심심하지 않게 계속 먹게 됩니다. 덕분에 살은 뒤룩뒤룩 찌구 있고요, 

여기에는 체리, 콜라 병, 반지, 계란 프라이와 같은 다양한 모양, 색상 및 맛의 다양한 구미 및 젤리 과자가 포함됩니다. Haribo Mix Shower는 종종 큰 봉지로 판매되며 전 세계 많은 사탕 가게와 슈퍼마켓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요즘에는 편의점에서도 쉽게 구할 수 있어서 저는 자주 사 먹곤 합니다.

이런 젤리는 정말 건강에 좋다고 생각이 들지는 않습니다. 이 젤리의 영양성분을 보면

100그램당

약 340~350 칼로리

0그램의 지방

77그램의 탄수화물

47그램의 설탕

6그램의 단백질

여러 비타민 성분이 들어있습니다.

고당도이다 보니 설탕과 탄수화물 함량이 높아 과다 섭취는 건강에 해로울 수 있으니 적당량을 섭취하시고 아이들에게는 조금씩만 나누어 주시길 바랍니다.

 

골든베렌 믹스

대표적인 하리보 히트 상품입니다. 곰돌이 모양을 하고 있으며 해외에서는 여러 광고로 유명합니다.

이 젤리의 같은 경우는 새콤한 맛과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으로 많은 인기가 있으며 시중에서 자주 구할 수 있고 요즘에는 대형 젤리로도 방송에 나오는 걸 보면 나도 저런 걸 하나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너무 많이 드네요.

저는 이상품을 쿠팡에서 구매하였습니다. 총량은 950그람으로써 총칼로리는 3170칼로리입니다.

종류는 3종류의 젤리가 들어있고 각 포장지 색이 다르네요. 각각 22개의 봉지로 소분되어 있으면 총 66 봉지가 되겠습니다.

한 봉지에 15그람 정도 되는 무게를 가지고 있으며 한두 봉지씩 주머니에 넣어 다니다 생각날 때 먹으면 이렇게 만족스러울 수가 없습니다.

각각 봉지당 52칼로리이며 

나트륨은 0이고

탄수화물은 12그람

당류 7그람

지방 0그람

단백질 1그람

이것 또한 여러 비타민 성분이 들어있습니다. 

오늘 구매했는데 벌써 8 봉지나 먹었네요...

 

마치며.

오늘은 하리보 젤리에 대해서 적어보았습니다. 제가 요즘 많이 먹기도 하고 편의점에서 무슨 젤리가 있나 둘러보기도 하면서  즐기고 있습니다. 저는 다양한 제품을 먹어보고 싶어서 믹스상품을 구매하였는데요 하리보가 대중을 생각한다면 자기들의 젤리들을 최대한 많이 석어서 구매할 수 있는 제품이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다양한 맛과 식감을 즐기면서 젤리를 이용하고 싶기 때문에 믹스상품의 다양성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이벤트 성으로 다양한 젤리를 특히 한 모양이나, 각자의 특징을 바꾸어 만들어서 판매하는 방법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하리보는 1920년부터 생산한 역사가 깊은 회사이며, 100년의 역사를 가진 하리보는 그 역사에 안정성 또한 인정되었다고 생각됩니다.

여러분, 하리보를 이용하시되, 아이들에게 너무 자주 주지 마시고 직접 드시길 권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하리보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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